여행브이로그

슈가코트 2023. 12. 10. 19:47
반응형
SMALL

11월의 보라카이 여행~
여행사를 끼고 다녀왔습니다.

저의 워크숍 일정이었지만 매우 재밌고 알차게 보내고 왔답니다.
지난여름에 바빠서 물놀이를 많이 못가 출발 전부터 저는 물속에만 있겠다는 목표를 가졌죠 ㅎㅎ
인천국제공항->칼리보국제공항에 대략 4-5시간 정도의 비행으로 다녀왔는데요,,

일단 저는 개인적으로 비행기 타는 걸 그다지 좋아하진 않아요 ㅎㅎ
한 자리에 오래 앉아 있는 게 보통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죠.

보라카이는 칼리보 국제공항에서 배를 타러 차로 1시간 40분 정도 이동했습니다. 이후에 배를 타고 15분 정도 들어가게 되는데 저는 다행히 뱃멀미가 없지만 파도가 심한 날은 배가 많이 흔들릴 수 있어 멀미가 심하신 분들이라면 멀미약을 미리 복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 7:25분 비행기로 배를 타고 보라카이 숙소에 도착하니 대략 세시쯤 됐던 것 같습니다. 중간에 점심식사도 끝냈고요!

선착장

숙소는 헤난가든 리조트를 이용했습니다!
수영장이 넓게 비치되어 있어 바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물에 들어갔답니다.
 물놀이를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헤난가든리조트

보라카이 해변에 도착하자마자 야자수 나무 사이로 보이는 바다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저녁에 해변 근처 식당이나 카페에서 식사를 하면서 노을 지는 모습을 보는 걸 추천드려요! 노을이 정말 예쁘고 힐링이 돼요.

저는 일단 선셋세일링을 하러 갔습니다. 배를 기준으로 구멍이 뚫려있는 갑판대에 4-8명이 탈 수 있고요! 그걸 타고 좀 더 바다로 이동합니다. 그곳에서 해가 지는 모습을 구경하게 되는데 평소 일하느라 볼 수 없던 노을을 실컷 만끽하고 왔습니다. 적당히 바람도 불고 파도로 바다도 느끼면서 여유롭게 느끼실 분들 추천합니다!!

보라카이해변
선셋세일링 중

보라카이에서 스노클링과 디몰쇼핑 클럽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