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브이로그

갈때마다 좋은 제주도 3박4일 [1]

슈가코트 2023. 11. 16. 16:01
반응형
SMALL

10월에 제주 여행! 포스팅을 늦게 올렸어요!
 
안녕하세요! 2년 만에 제주도에 방문했습니다.
2년 전에 친동생과 5일 정도 제주도에서 지냈었는데 해외여행 포함해서 가장 편하고 여유로운 힐링여행이었어요. 그 기억이 너무 좋아서 이번에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친동생과 친구들 2명과 함께 여행했는데 이번에는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해서 좀 더 여러 곳을 돌아다녔네요^*^


1) 맛집/먹거리

카페 -시루애월

브런치랑 토마토스튜 퀄리티가 매우 좋았습니다.
먹고 바로 점심을 먹으러 갈 계획이라 네 명이서 두 개만 시켰어요 ㅎㅎ 이곳은 빈티지샵도 같이 운영이 중이라 구경하기도 매우 좋았습니다. 분위기 굿굿!!

카페 - 시루애월

 

동문시장-통귤탕후루
한라국수

제주도 갈 때마다 무조건 먹는 고기국수! 여기도 맛있고 ’ 삼대국수‘집 고기국수도 맛있어요. 사실 고기국수는 어느 가게나 다 맛있는 거 같아요~ 제주도에서 두 번이나 먹었습니다~

한라국수 -고기국수

 

 

동문시장-튀김만두
동문시장-통돼지바베큐
동문시장-전복주먹밥

전복주먹밥도 제주도 갈 때마다 먹는데 진짜 맛있어요~

저녁에 가면 사람들 진짜 많습니다. 제주도민들도 장보러 나오는 거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야시장가면 춤추면서 간식거리 파시는 분들 계신데 진짜 고생하실 듯. 보통의 체력으로는 불가능한걸 보여주십니다.

다른 메뉴들은 친구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먹었는데 저는 전복주먹밥이 진짜 추천!!!

오설록
오설록

 오설록은 카페 자체가 엄청 크고 외국인들이 많이 찾더라고요~ 티백이나 초콜릿 등등 판매도 많이 하고 기념품매장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녹차와플쿠키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먹는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아쉽지만 그 외에 갈치조림, 바비큐, 회, 매운탕, 치킨, 고사리해장국(우진) 등등 엄청 많이 먹었답니다!!!
 

 
2) 숙소


숙소는 애월 시골 어느 한 곳을 빌려서 다녀왔습니다.
가정집처럼 꾸며놓아서 먹을 것만 사가면 끝~ 다 있어요.
샴푸 바디워시 치약 이런 기본적인 것들부터 세탁기 TV 바베큐장(숯불만 사가면 돼요.)

숙소 정보는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시설 최상이고 넓어서 네 명이면 넓게 사용가능하더라고요!!
 

반응형
LIST